마카는 안데스산삼~남성정력에 탁월

건강|2014. 4. 11. 17:31

 

 

남성정력에 탁월한 마카는 안데스인삼이다  

 

 

혈액순환이 잘되어야 정력도 좋아진다는데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은 뭐지 ? 간을 튼튼하게 하고 신장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정력증강의 기본이라던데. 남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가 힘을 기르는 방법에 대한 정보이다. 힘을 기르고 싶을 때 전문가들은 마카(Maca,Maka)를 우선순위에 둔다.

 

 

 

 

마카 ? 마카가 뭐야 ??

 

 

마카는 안데스산맥의 4000미터 고지에 자라는 작물이다. 척박한 환경을 이겨내고 생존하는 마카는 잉카시대부터 음용한 식물이다. 자양강장을 위한 약용식물로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우주식품으로 사용한다. 국내에서는 그동안 잘 알려져 있지 않았으나 2005년에 수입이 허가되었다.

 

 

 

 

마카는 천연종합영양제라 불린다

 

 

마카가 천연종합영양제로 불리는 이유는 풍부한 영양성분 때문이다. 마카는 단일식품으로 탄수화물,아미노산,비타민,미네랄 성분을 골고루 함유한다. 미네랄의 경우 총 31가지에 달하는 성분이 마카에 포함되고 있다.

 

 

 

 

마카를 뽑아 놓으면 마치 순무를 닮은 듯한 모습이다. 안대스산의 뛰어난 자연환경이 마카를 만들어 내었는지도 모르겠자.

 

 

 

 

마카는 안데스의 산삼으로 명명하여 말한다

 

 

마카는 남녀를 막론하고 혈기왕성하게 해준다. 만성피로를 잡아주고 무기력을 없애주며 상쾌한 몸을 만들어준다. 한국에는 산삼, 페루에는 마카가 자양강장에는 으뜸인 셈이다.

 

 

 

 

 

마카는 미숫가루 처럼 가루를 내어 쥬스로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다. 순무처럼 매운 맛이 나므로 가루로 꿀을 타서 먹는게 간편하다.

 

 

 

 

마카의 주요 효능은 남성정력에 탁월한 점이다

 

 

미국에서는 자연산 비아그라로 불리는 6가지 식품이 있다. 요힘빈,홍경천,인삼,은행,음양곽,마카의 여섯가지 식품이다. 스트레스성 임포텐츠에 좋다고 알려진 알카로이드 외에도...음경동맥의 혈류를 활성화시키는 덱스트린이 포함되어 있고. 정력강화에 필수적인 아연(Zinc)과 비타민B군이 아주 많은 편이다.

 

 

 

 

마카가 성기능장애를 극복하는데 효능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남성제품 중 일부는 마카를 활용하고 있는 추세로 보인다. 마카가 탁월해 힘이 떨어진 남성에게 희소식인 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