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발급,커피전문점 20% 할인을 현금으로 페이백~신한에스초이스(S-choice)

금융|2014. 4. 15. 20:03

 

 

커피전문점 커피 마시고 현금으로 20% 돌려받는다

 

 

애인 있는 사람들, 혼자 외로운 사람도 커피전문점을 많이 이용들 할건데 좋은 소식 전한다. 신한카드 에스초이스(S-choice) 체크카드로 계산시 커피 마시고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에스초이스(S-choice)카드는 위 처럼 생겼다. 실물크기인데 노란색이 고고스러워 보인다. S-choice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 3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항 수 있다해서 붙은 이름일지도~ 체크카드를 개설하면 교통요금/커피요금/쇼핑요금 세가지 중 하나를 현금 페이백 한다. 교통요금은 버스,지하철,택시 이용후 체크카드 계산요금의 10%를 할인받거나...모든 커피전문점에서는 20%를 할인받거나.....4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과~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쇼핑시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페이백 받는 방법은 매월 결제일에 쓴 금액의 할인율만큼 현금으로 들어온다. 커피전문점을 선택할 경우 하루 5번인가(?) 제한은 있긴 한데 5번 이상 가는 사람 없으니 ㅎ~

 

 

 

 

아래는 다들 아시는 커피브랜드 이죠 ? 국산이 애착이 가니 카페베네(Caffe Bene)를 선두로 올렸고...커피빈(Coffgee Bean),홀리스(Hollys),스타벅스(Star Bucks),톰앤톰스(Tom n Toms)까징 ㅋ~

 

 

 

 

 

 

 

요거 조거 다 할인 받을려면 참(Charm) 카드가 유용하다

 

 

 

 

신한 체크카드 참(Charm)카드는 다양하게 할인되고 현금 페이백 된다. SK주유소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에 4대 백화점과 3대 할인점 에서도 할인가능하다. 교보문고에서 책 구입시 5% 할인 가능하며 반디앤루니스/JDC면세점도 5% 할인이 된다. 스타벅스에서도 커피 마시고 20% 할인된다. 그럼...신한카드 에스초이스 카드보다 할인되는 곳도 많고 더 좋네 ??? 아니다. 요거는 대신 각각의 경우 할인한도가 정해져 있다. 스타벅스 같은 경우 3천원 이상 할인 안되고 쇼핑도 10만원까지만 적용된다. 손해보는 장사는 없으니 댜양한 할인을 주되 제한을 걸어놓은 거.

 

 

 

 

에스초이스카드, 참카드는 온라인 상담 가능하다

 

 

아시는 바와 같이 2013년도의 경우...연말정산시 소득공제율이 체크카드가 2배나 높았다. 신용카드 사용액은 15%, 체크카드와 직불카드는 30%...2014년엔 더 높아질 수 있다. 통장에 있는 현금 한도 내에서 소비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체크카드를 지갑에 넣어 다니자. 체크카드도 20만원 까지 인가? 금액초과는 다음 달 계산되도록 할 수 있다.

 

 

 

 

마침...신한 체크카드 발급받고 기프티 문화상품권도 3만원 받는 이벤트 행사가 있어 모셔온다. 상품권 100만원도 걸려있다 하니 체크카드로 바꾸어야지 하던 사람들은 관심을 가져보자. 카드발급은 신한은행 계좌가 없어도 발급 가능하고 신용과는 무관하니 걱정 안해도 된다. 커피전문점에 많이 가는 사람은 에스초이스카드, 여러가지로 혜택늘 볼려면 참카드가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