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 효능 고찰, 마카의 남성능력 연구논문

기타|2014. 4. 25. 09:04

 

 

비아마카의 효능을 마카의 연구논문에서 찾다

 

 

페루인삼 이라고 흔히 불리는 마카(Maca,Maka)는 에너지 충전원이다. 마카를 페루인삼이라고 부른 것은 외국인들에 의해 명명된 것 이다. 국내에서는 페루가 주산지인 마카에 대한 연구논문이 희소하며 계속 연구 중이다. 페루가 안데스산맥에 위치해 있으니 마카를 안데스산삼이라고도 불린다. 마카에 대한 연구 논문에서 찾은 마카의 효능을 어떠할까 ?

 

 

생쥐에게 실험한 마카의 고환기능에 대한 연구보고가 하나 있다.

 

 

 

 

마카에 대하여 생쥐를 대상으로 한 중요한 부분을 잠시 잠시 해석해보면...7일간 복용시켜 본 결과 정낭의 무게는 줄고 정자수는 증가했다는 연구이다. 또한, 마카의 독성은 발견되지 않았고 남성능력에 유의미함을 보여준다.

 

 

마카의 남성의 정자 생산능력에 대한 연구보고도 있다.

 

 

 

 

마카를 10주간 복용시켜 보았더니 다음 10주간 정자의 수가 증가하였다는 보고이다.

 

 

마카의 효능은 5가지 정도로 요약된다

 

 

 

 

 

첫번째는, 가장 관심을 가질 마카의 남성능력에 대한 효과 이다.

 

 

 

 

연구결과 마카가 성적 장애에 대한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것 이다. 마카의 효능은 남성능력에 집중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재미있게도 마카의 이러한 효과는 남성능력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도움이 되었다.

 

 

두번째는, 마카의 효능중 불임에 관한 효과이다.

 

 

 

 

마카가 불임에 효과가 있다고 ? 하며 반문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남성능력이란 것을 생각해 보면 마카가 꼬리달린 애의 활동과 큰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꼬리달린 애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활동이 왕성하게 되어 불임에도 도움이 된 것이다. 9명의 성적 장애 환자에게 마카를 4개월 복용한 결과 효능이 나타났다.

 

 

세번째는, 우울증이나 기분 향상에 관한 마카의 효능이다.

 

 

 

 

마카를 우울증 환자에게 6주간 투여했더니 기분이 샹상되었다는 결과가 있다. 또한, 마카가 불안과 우울증을 줄일 뿐 아니라 성적인 능력으로 귀결되었다.

 

 

네번째는, 마카가 에너지 활성화에 효능이 있다.

 

 

 

 

마카에 대한 연구결과는 마카가 생기 넘치는 생활을 준다고 한다. 마카를 매일 복용 후 면역체계를 향상하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었다. 마카의 지구력은 저녁 부부관게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

 

 

다섯째는, 마카가 에 효능이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부분은 확실하게 결론내려진 비 없어 결론을 유보한다.

 

 

마카의 효능을 100% 발휘하는 마카가 있을려나 ?

 

 

 

 

마카는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시키고 지구력을 증가시킨다. 마카는 전반적인 신체기능 향상과 더불어 남성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게 한다. 넘치는 남성의 활력을 잘 담은 마카가 남성들에게 궁금점을 유발한다는데...마카에 대하여 더 보실려면 TV프로그램 등에서 방영된 자료를 참조하시도록 하시고 ~마카의 효능을 100% 발뤼하는 마카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 마카의 남성능력과 관련한 논문의 내용을 추려서 간략하게 설명드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