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픽? 최신 게임 얻고 돈도 버는 추천어플 앱

기타|2014. 12. 1. 15:56

 

 

 

돈버는 어플 관심들 많을텐데 용돈 이상 벌 수 있어 보이는 추천 어플 하나 올려드린다. 어플 이름은 애드픽(ADPICK)이다. 애드픽은 최신 게임을 다운받아 해보고 좋으면 추천하고 설치 안내를 하면 된다. 게임 설치당 500원에서 많게는 1000원까지도 적립해주는 어플이다.

 

 

기존 돈버는 어플의 실상은 실제로 이렇다.

 

 

 

 

 

굳이 따지라면 돈버는 어플은 4가지 종류로 나눈다. 설치형, 문자리워드형, 광고형, 혼합형으로 나눈다. 설치하거나 문자리워드하거나 광고를 보거나 하면 돈을 주는 형이다. 혼합형은 설치를 해도 주고 설치후 광고를 봐도 주는 형이다. 애드슬라이드, 애드노트, 모바일주식회사, 앱팡, 일공돈, 영공돈, 오늘의 용돈, 포인트펑펑, 애즐, 애드라떼, 땡큐포인토, 캐쉬톡, 포인트콜, 기부천사, 미션피플,오라커, 허니스크린 등등 참 많은 돈버는 어플이 있다. 그런데, 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사실 들이는 시간에 비하면 버는 돈은 그냥 푼돈에 가깝다. 설치당 몇 십원, 보는데 몇 원 정도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기존에 나온 돈버는 여플의 실상이다.

 

 

돈버는 어플 중 애드픽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첫째, 이름난 게임사와 탄탄한 회사들이 애드픽에 광고주로 참여하고 있다.

 

광고주가 튼튼해야 먹거리 시장구조가 잘 이루어 지는데 애드픽에 참여하는 광고주들은 설치당 1000원에 가까운 금액을 뿌려줄 만큼 든든한 광고주들이다.

 

둘째, 돈버는 도구가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좋아하는 게임이라는 아이템이다.

 

카카오톡게임 등 무료로 할 수 있는 게임이 다양하게 포진해 있어 재미를 느끼는 아이템 일뿐만 아니라 게임의 성격 상 하나에서 끝나지 않고 계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세째, 설치과정이 간단하고 잘 마현된 홍보도구가 준비되어 있다.

 

아무리 좋은 것 이라고 해도 귀찮으면 안하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 애드픽은 설치과정도 홍보도 간단히 할 수 있다. 앱을 선택하고 링크를 발급받아 다른 사람에게 알려만 주면 된다. 홍보도구도 직접링크 뿐만 아니라 설치형 블로그용 스크립트, API, 어플용 SDK등 제공하고 있어 PC든 모바일이든 어디서든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애드픽 설치 및 사용방법 핵심을 추려본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드픽을 찾아 설치하고 애드픽 어플을 열여 오른쪽 상단에서 회원가입부터 한다. 애드픽 회원가입은 이메일주소,비번,이름만 있으면 된다. 회원가입시에 광고주로도 가입할 수 있다. 가입후 게임을 설치하고자 하면 본인인증 과정을 거친다. 한번만 해주면 된다.

 

 

 

 

애드픽 화면구성은 캠페인, 소문내기, 마이픽, 포인트샵, 커뮤니티, 가이드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캠페인에는 설치할 수 있는 게임 및 상품이 입점되어 있다. 소문내기는 각각의 게임 및 광고를 안내해 놓은 리뷰메뉴로 남이 작성한 것 중 하나를 선택하여 SNS로 보낼수 있다. 또는 마이픽에서 직접 작성한 리뷰를 보낼 수도 았더. 남이 작성한 리뷰라도 리뷰를 소문내어 누군가 게임을 설치하면 80% 수익은 내게 돌아온다. 마이픽은 얻은 수익을 볼 수 있는 곳 이다. 게임 및 상품에 대해 리뷰를 등록하거나 나 만의 앱박스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이기도 하다. 포인트샵은 얻은 포인트로 쇼핑을 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환급도 할수있는 메뉴이다. 커뮤니티는 수익을 높이는 노하우, 문의/신고 메뉴이고 하루에 한 번 무료로 포인트를 얻는 룰렛도 있다. 가이드에서는 애드픽에 대한 소개, 운영정책, FAQ 등을 볼 수 있다. 블로그에 삽입할 광고 스크립트도 여기에서 생성한다. 애드픽 사용방법은 메뉴만 훑어보면 금방 알 수 있을 것 이다. 이제, 게임을 설치해보자. 삼국지게임을 설치해보았다. 실제로 캠페인에서 게임을 설치하여 본 결과는 아래와 같다.

 

 

 

 

 

 

 

 

 

 

 

 

캠페인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PICK->설치링크 발급->홍보 순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홍보는 그렇게 하고 별개로 앱을 설치해보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해당 어플이 입점되어 있는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애드픽에 회원으로 가입하였다면 좋아하는 게임을 선택해 게임도 하고 남에게 안내하여 이제부터 수익을 얻어가면 된다. 일석이조~! 최신게임 해보고 돈도 번다.

 

 

애드픽 활동시 유의 사항 꼭 알아두자.

 

 

 

 

 

 

 

 

 

애드픽 활동시 엄격히 금지하는 행위에 대하여 금지행위를 1회라도 할 경우 전체 수익급이 사라지고 아이디는 정지된다고 애드픽가이드에 나와있다. 수익사이트의 금지행위가 이렇게 엄격하다는 것은 수익은 짭짤하다는 반증이다. 에드픽~클린 캠페인만 한다면 최신 게임도 해보고 괜찮은 수익도 얻는 일석이조 추천어플 앱으로 보인다. 좋은 정보도 알려주고 수익도 얻자.

 

 

게임하고 돈버는 어플 애드픽에 가입할려면 ?

애드픽 [바로가기] - 다양한 신규게임 무료설치, 게임 홍보, 수익받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