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워지는 화일 폴더 강제삭제 프로그램 와이즈폴스딜리터, Wise Force Deleter

IT|2015. 7. 21. 10:10




컴퓨터로 작업을 하기위해 임시폴더를 만들고 컴터작업이 끝난 후 폴더를 지울려고 하면 안지워지는 경험이 종종 있다. 다른 곳에서 해당화일을 사용하고 있다는 메세지와 함께 삭제실패가 되는 것인데 이럴 경우 재부팅하여 지우면 화일이 지워지지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럴 경우 아마 가장 많이 쓰는 것이 언락커[Unlocker] 프로그램일텐데 안지워지는 화일이나 폴더를 삭제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한다. 와이즈폴스딜리터[Wise Force Deleter]이다.





와이즈폴스틸리터는 아주 직관적이다. 군더더기 없이 오로지 안지워지는 화일 및 폴더만 삭제하는 기능에 치중한다. 광고도 따라오는게 없고 심플하다. 용량도 가벼운 화일삭제 프로그램이다. 그냥 설치 후 사용하면 된다. 와이즈폴스딜리터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설치해보자. 와이즈폴스딜리터 홈페이지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란다. 거듭 말하지만 모든 유틸리티는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아 쓰시는게 좋다. 피싱,파밍,해킹 등 날이 갈수록 온라인을 위협하는 요소가 늘어나고 있으니 당하지 않을려면 본사 홈페이지 링크만 신뢰하는게 좋다.



와이즈폴스딜리터 본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러가기]





와이즈폴스딜리터를 본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았으면 이제 설치 작업을 해보자. 어려울 것 없다. 그냥 따라하면 된다.





화일강제삭제 프로그램 와이즈폴스딜리터릉 사용계약에 동의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다.





와이즈폴스딜리터를 설치할 폴더를 지정할 수 있다. 찾아보기에서 위치를 지정하면 된다.





이제 그냥 화일강제삭제를 해주는 프로그랜 설치를 클릭만 해주면 된다. 알아서 설치해준다.





완료버튼을 누르면 안지워지는 화일 및 폴더를 강제 삭제하는 프로그램이 구동된다.





화일강제삭제 프로그렘 와이즈폴스딜리터가 구동되면 Add File에서 원하는 폴더 원하는 화일을 선택후 Remove를 클릭만 해주면 깨끗이 사라진다. 본 포스팅은 삭제안되는 화일을 삭제후 이거 괜찮네 하면서 캡쳐한 사진들이라 화일삭제하는 과정은 캡쳐하지 못했으니 이해들 하시라. 글쓴이도도 화일 폴더 강제삭제 프로그램으로 언락커[Unlocker]를 애용 중이다. 그럼에도 안지워지는 화일을 강제로 삭제하는 심플한 프로그렘이 베타 출시하되 소개시켜 드렸으니 한번들 사용해 보시길 권한다. 안지워지는 화일을 삭제하는 방법으로 도스에서 실행하는 명령도 있으나 번거로운 편이니 심플한 화일삭제 프로그램 신규출시 하나 안내해 드렸다.


컴퓨터가 이상할 때 느릴 때 최적화프로그램 추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