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괜찮은 컴퓨터사용 프라이버시(Privacy)기록삭제 무료프로그램

IT|2012. 12. 21. 10:21

 

 

 

컴퓨터최적화(Optimizer)프로그램을 찾아 허매는 사람들 많을 겝니다. 유료로 나와있는 프로그램을 쓰면 좋겠지만 어느 것을 쓰는 것이 옳은 선택인지 모를뿐더러 가격도 만만찮습니다.. 오랫동안 어드밴스드시스템케어(Advanced System Care)를 써왔는데 1년마다 갱신하는 것이 부담이더군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최적화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조합하여 써보는 방법에 대해 짦은 지식은 올려보았는데요.

 

그래도 개인프라이버시에 신경이 쓰여 무료프로그램 중에 조금 더 활용할만한 거 없나 찾아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업그에이드도 지속적으로 되고 기능도 아주 월등한 놈 하나 찾았슴니다. 프라이버시윈너(Privacy Winner)라는 건데요. 몇가지 같이 섞어 쓰니 유료 못지않습니다.

 

첫번째는, 어드밴스드시스템케어(Advanced System care)~ 두번째는, 와이즈케어(Wise Care)~ 세번째는, 프리프라이버시이레이저(Free Privacy Eraser)~

 

위 세 놈은 컴퓨터최적화(PC Optimizer) 무료로 잘 조합하여 써보기 포스팅을 참조로 하십시요. 본격적으로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지요.

 

먼저, 프라이버시윈너사이트에 접속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십시요.

 

 

 

 

설치후 실행하여 시큐어리티(Security)를 클릭하여 MS office를 제외한 나머지를 다 클릭하여 스캔(Scan)하십시요. 그런후 스탠이 완료되면 삭제(Delete all)버턴을 눌러 개인프라이버시를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쌍인 불필요한 정크화일(Junk File)들도 같은 방법으로 삭제해 주십시요. 검색시 정크화일 종류는 모든것(all)을 선택하여 수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로그기록까지 삭제되는 것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괜찮은 컴퓨터사용 프라이버시(Privacy)기록삭제 무료프로그램 찾아보면 참 많은데요. 프라이버시윈너(Privacy Winner)는 그 중에 뛰어난 놈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