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없이도 동안으로 젊어보이는 방법

건강|2014. 5. 30. 14:17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얼굴에 신경이 더 쓰이는 것은 자연스런 현상이다. 그러다보니 성형에 관심을 가지고 주름성형과 리프팅을 알아보기도 한다. 2013년 기준으로 한국인은 77명 중 1명이 성형을 한다고 하나 놀라운 통계다. 성형을 하는 목적이 젊게 보이고 아름다워 보이고자 하는 욕망 때문인데...~ 성형을 하지 않아도 일상에서 젊어 보이는 동안피부 관리법이 있다.

 

 

동안처럼 젊어보이는 방법은 뭐가 있나 ?

 

 

 

 

 

이마올림 성형을 하지않고도 왁스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남들이 보기에 본인이 항상 표정이 어두워 보인다든지...늘상 이마를 찌푸리고 있는 것 처럼 보인다면 이마성형에 꽂힐 것 이다. 그런데, 짙은 주름이 아니라면 의외로 왁스를 몇 번 활용해서 커버된다. 약 15분 정도로 이마에 왁스처리가 가능하고 리프팅효과도 훌륭하다.

 

 

 

 

리프팅크림을 잘 선택하면 눈썹리프팅 만큼 효과가 난다. 세럼(Serum)이나 눈썹리프팅크림(Eyelid Lifting Cream)을 잔 선택하라. 제품명은 여기서 다로 말씀드리지 않지만 입소문을 눈여겨보라. 굳이 리프팅시술 없이도 일시적인 올림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눈썹부분은 원체 연한 부분이라 영구적인 효과를 낼 수는 없다. 눈썹리프팅은 여유가 있다면 성형을 해봐도 좋을 듯 싶다.

 

 

 

 

젊어보일려면 일단 선택한 크림은 너무 빨리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세포가 다시 만들어지고 피부로 올라오는데에는 21일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크림을 선택한 후 금방 효과가 나지않는다고 다른 크림을 찾지말라는 얘기다.

 

 

 

 

화장품들은 거의 비슷하니 일단 선택하면 최소한 3주 이상은 써 보는 것이 좋다.

 

 

 

 

크림을 잘 선택하였다면 부지런한 피부관리가 큰 효과를 보게된다.

 

 

 

 

약국에서 파는 화장품이 젊어보이는 비법이다.

 

약국에서 파는 화장품은 코스메슈티컬(Cosmaceutical)이라 불린다.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이다. 의약품 효능이 있는 화장품으로 특별한 목적으로 쓰일 수 있다. 그러니, 광고로 비싼 화장품이 아닌 실속있는 화장품을 선택하는게 좋다. 브랜드상품을 선택하더라도 제약회사를 낀 화장품이 유리할 수 있다.

 

 

 

 

외출로 운전시 운전석 창문을 열지않는게 피부에는 좋다.

 

 

흔히 창문을 열고 햇볕을 신나게 맞으면서 운전하는 분들이 많다. 건강해 보이기는 하지만 젊어보이고 싶다면 피해야 하는 행동이다. 자외선이 당신의 피부를 금방 태워버려 피부를 노화시킨다. 차량의 선탠도 자외선차단 차량코팅으로 약간 진한 것을 권해드린다.

 

 

 

 

외출시 자외선차단제를 꼭 바르는 것이 젊어보이는 방법이다.

 

 

아연과 이산화티탄으로 충분히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이 좋다. 피부를 태우는 것이 건강해 보이는 것이 아니니 자외선은 꼭 차단하자. 자외선은 각종 피부질환과 피부노화의 공공적인 적임을 기억하자구. 기미를 피하는 방법도 동안얼굴 유지하는 방법도 자외선차단에서 온다. 한가지 더 보태어...선글래스도 눈의 건강에 좋으니 착용을 권한다.

 

 

일상생활에서 젊어보이는 방법은 뭐가 있나 ?

 

 

 

 

지방을 빼는 운동은 적당히 하는게 좋다.

 

 

운동은 건강에는 필수적인 요소이다. 오래 살려면 운동은 하는게 좋다. 그러나, 지나친 운동은 피부에는 오히려 악영향을 끼친다. 운동으로 살을 쏘옥~뺀 사람들이 늙어보이는 것을 보았을 것 이다. 지방을 지나치개 태우다보니 운동을 안 한 사람들보다 쭈글쭈글해 보이는 거다. 살을 빼는 것도 적당히 해야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거 기억에 또 기억~

 

 

 

 

수면을 취할 때에는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다.

 

 

옆으로 누어서 가저나 엎어져서 자게되면 반드시 얼굴에 주름을 만든다. 자는 동안 내 얼궁이 베개에 눌러있다 생각한다면 바로누워 자게 된다. 얼굴에 팩을 자주하는 것보다 바로 누워 자는 버릇이 더 좋다.

 

 

 

 

늘 편한 표정의 얼굴이 되도록 감정조절이 젊어보이는 비법이다.

 

 

나이 40이 넘으면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한다는 말이 있다. 평소 자주 찡그리게 된다면 어느새 얼굴에 문신새기듯 새겨진다. 그리고 그 표정문신은 이후에도 바뀌지 않게된다. 더군다나 눈 사이에 새겨진 미간은 그 사람의 인격을 말해주게 된다. 젊어보일려면 화나고 짜증나더라도 잔잔한 미소를 지어보라. 성형없이도 관리만 잘 하면 충분히 젊어보일 수 있다는 정보였다.

 

그럼에도 부족한 점이 있다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성형도 나쁘진 않다. 돈은 조금 들어도 젊어보이는 자신감을 얻는다면 나쁜 선택은 아니다.

 

 

+참고⇒  지방도 잡아주면서 주름도 잡아주는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