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헤드라인 타겟팅 광고 솔루션, 티스토리와 앤투애드 협력

IT|2014. 10. 27. 14:03

 

 

 

참 괜찮은 겟팅 광고 솔루션이 나왔다. 앤투애드사에서 출시한 뉴스를 활용한 광고솔루션이다. 광고주-협력사-파트너가 같이 윈-윈-윈 하는 시스템이다. 티스토리와 손을 잡고 뉴스헤드라인이란 이름으로 기간을 정한 클로즈베타 테스터를 현재 모집 중이다.

 

 

뉴스헤드라인 서비스를 조금 더 알아보자.

 

 

 

 

 

뉴스헤드라인 서비스는 누구나 알 법한 제휴마케팅서비스 이다. 제휴마케팅서비스란 상품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가 있고 정보를 찾는 소비자가 있어 서로 필요한 것을 가져갈 수 있도록 매개해주는 댓가로 무언가를 얻는 광고플랫폼 대행사와 그걸 퍼트려주는 파트너 또는 어필리에이터의 니즈(Needs)가 잘 결합된 서비스이다. 링크프라이스나 CPA와 같은 것들이 제류마케팅의 예가 되겠다. 뉴스헤드라인서비스는 뉴스라는 매체릉 활용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외국계 애드네트워크 회사가 판치는 한국 온라인광고계의 작은 반향을 일으키기 위한 첫걸음인 셈이다.

 

 

테스트 기간 중 뉴스헤드라인 서비스에 가입해보자.

 

 

 

 

뉴스헤드라인 서비스는 2014년 10월24일(금)~2014년 10월 29일(수)까지 베타 테스터를 모집 중이다. 클로즈베타기간은 2014년 11월 3일(월)~2014년 11월 23일(일)까지 이다. 티스토리블로거라면 신청해 볼 것을 권한다. 뉴스헤드라인 베타테스터로 가입해 보라는 이유는 두가지이다.

 

첫째로, 블로거는 글을 쓰다보면 항상 새로운 기술동향에 대하여 궁금점을 느끼고 새로운 정보를 취득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서비스를 접함으로써 온라인 생태계를 파악하게 된다.

 

둘째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성취감을 가짐과 동시에 블로그수익원으로써 솔루션을 나의 사이트에 실험해보고 생기는 소소한 수익도 있다.

 

뉴스헤드라인은 톱브랜드 언론사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네트워크 뉴스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나의 블로그에 스크립트를 간단히 삽입함으로써 실시간 늎스를 방문객에게 제공하고 클릭이 발생하면 수익을 나누어 가질수 있는 블로그쉐어 서비스 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가잊절차는 까다롭지 않다. 앤투애드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가입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뉴스헤드라인 회원 가입시 뉴스카테고리는 신경을 쓰기 바란다. 나의 블로그에 송출될 뉴스의 종류를 정하는 부분이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면 된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뉴스헤드라인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뉴스스크립트를 발급받아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하여 테스트 해보면 된다. 삽입한 모양은 본인의 경우에는 블로그 하단에 보이는 뉴스가 바로 그 것이다. 가입후 2일간 운영결과는 아래와 같다.

 

 

 

 

 

 

 

 

 이미지가 작아서 잘 안 보이겠지만 관리자페이지[바로가기]에 들어가보면 리포트에 클릭당 0.325원 수익을 얻는 것으로 되어 있다. 여기에도 세금은 10% 떼어간다.

 

뉴스헤드라인 서비스는 신청기간 이후에 앤투애드사에서 티스토리로 선정한 베타테스터를 통보하고 선정된 베타테스터에 한하여 티스토리플러그인을 제공할 것 이다. 베타테스터 기간이 끝나면 플러그인도 종료가 된다.  선정이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서비스인지 알기 위해서라도 티스토리인이라면 도전해 보길 권한다.

 

 

뉴스 헤드라인 회원 가입

안내페이지 [바로가기] - 온라인 뉴스 제공, 애드네트워크, 신선한 뉴스거리, 윈윈시스템



댓글()